자주하시는 질문

본문 바로가기
쇼핑몰 전체검색
자주하시는 질문
FAQ 검색
FAQ 검색

자주하시는 질문 목록

  1. Q

    여행 상품을 구매했습니다. 티켓은 어떻게 받는건가요?

    화장품이나 밀키트 등 택배 배송이 되는 실물 상품이 아닌 여행 상품의 경우 전자 티켓(전자 바우처)로 제공됩니다.

    카카오톡 '뜨거운청춘' 채널을 통해 기본적으로 발송이 되며, 경우에 따라서는(상품 상세페이지내 별도 설명) 공급사에서 직접 핸드폰 문자(SMS 또는 장문 LMS)로 발송이 됩니다.

     

  2. Q

    주문을 했습니다. 그런데, 예약이 안된다고 주문 취소 처리 되었습니다.

    여행 상품은 결제를 하고 주문을 하게 되면, 전자 티켓(전자 바우처)을 제공해 드리기 전까지 확정된 것이 아닙니다.

    고객님이 결제를 하고 주문을 해 주시면 저희 시스템이 자동 발권을 해 드리거나 상담원이 수동 예약 접수 후 확정된 뒤 발권을 드리게 됩니다.

    전반적인 진행 사항은 카카오톡 '뜨거운청춘' 채널에서 1:1 진행이 되게 되며, 자동 발권이 되는 상품일 경우 주문 후 약 10분내 전자 티켓이 발권이 되며, 수동 발권이 되는 경우 상담원의 안내에 따라 진행이 됩니다.

    만약 예약 확정이 불가한 경우 주문 취소를 안내해 드리고, 환불 처리해 드립니다.

  3. Q

    발급 받은 전자 티켓(전자 바우처)를 현장에 제시했더니, 입장할 수 없다고 합니다.

    현장에는 반드시 저희가 전달해 드린 전자 티켓 또는 전자 바우처를 제시해야 합니다.

    주문 내역이나 구매 결제 내역을 보여 주시면 입장하실 수 없습니다.

    만약 저희가 전달해 드린 전자 티켓이나 전자 바우처를 제시했는데 현장에서 인정이 되지 않는다고 하면, 고객센터(카카오톡 '뜨거운청춘' 채널) 로 연락 주시면 상담원이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20210126144800_9b2f3965eaeef1d27a753e46c67565ce_2b99.jpg

  4. Q

    전자 티켓(전자 바우처)을 발급 받고 사정이 생겨 사용하지 않았는데 환불은 어떻게 받는지요?

    각 상품별로 환불 조항이 있습니다.(각 상품 상세페이지내에 안내되어 있습니다.)

    환불 조항에서 환불 기간내 가능한 상품은 고객센터(카카오톡 '뜨거운청춘' 채널)로 접수해 주시면 환불 처리해 드립니다.

    만약, 환불 조항에서 환불이 불가한 경우에는 안내되어 있는 환불 처리 기준에 따라 처리해 드립니다.

     

    20210126144800_9b2f3965eaeef1d27a753e46c67565ce_2b99.jpg

  5. Q

    기프트콘(모바일 쿠폰)을 구매했습니다. 30분이 지나도 기프트콘이 오지 않습니다.

    결제 완료 후 주문이 접수되면 통상 10~15분내 핸드폰 문자(SMS 또는 장문 문자 LMS)로 기프트콘이 전송됩니다.

    만약 30분이 지나도 기프트콘을 받지 못하셨을 경우 스팸 문자함을 확인해 봐 주시기 바랍니다.

    스팸 문자함에도 확인이 되지 않았을 경우 고객센터(카카오톡 '뜨거운청춘' 채널)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20210126144800_9b2f3965eaeef1d27a753e46c67565ce_2b99.jpg

고객센터

Copyright © 뜨거운 청춘.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