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상품을 구매했습니다. 티켓은 어떻게 받는건가요?
화장품이나 밀키트 등 택배 배송이 되는 실물 상품이 아닌 여행 상품의 경우 전자 티켓(전자 바우처)로 제공됩니다.
카카오톡 '뜨거운청춘' 채널을 통해 기본적으로 발송이 되며, 경우에 따라서는(상품 상세페이지내 별도 설명) 공급사에서 직접 핸드폰 문자(SMS 또는 장문 LMS)로 발송이 됩니다.
주문을 했습니다. 그런데, 예약이 안된다고 주문 취소 처리 되었습니다.
여행 상품은 결제를 하고 주문을 하게 되면, 전자 티켓(전자 바우처)을 제공해 드리기 전까지 확정된 것이 아닙니다.
고객님이 결제를 하고 주문을 해 주시면 저희 시스템이 자동 발권을 해 드리거나 상담원이 수동 예약 접수 후 확정된 뒤 발권을 드리게 됩니다.
전반적인 진행 사항은 카카오톡 '뜨거운청춘' 채널에서 1:1 진행이 되게 되며, 자동 발권이 되는 상품일 경우 주문 후 약 10분내 전자 티켓이 발권이 되며, 수동 발권이 되는 경우 상담원의 안내에 따라 진행이 됩니다.
만약 예약 확정이 불가한 경우 주문 취소를 안내해 드리고, 환불 처리해 드립니다.
발급 받은 전자 티켓(전자 바우처)를 현장에 제시했더니, 입장할 수 없다고 합니다.
전자 티켓(전자 바우처)을 발급 받고 사정이 생겨 사용하지 않았는데 환불은 어떻게 받는지요?
기프트콘(모바일 쿠폰)을 구매했습니다. 30분이 지나도 기프트콘이 오지 않습니다.
Copyright © 뜨거운 청춘. All Rights Reserved.